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주)유창파워텍 수동식 벽면형 무재해기록판 모델:59NB-A38 제작입니다.

무재해기록판/수동식무재해기록판

by 오구안전 2024. 4. 19. 14:59

본문

 
 

수동식(멀티넘버링) 벽면형 무재해기록판 제품 입니다.

수동식 멀티넘버링 제품은 전원이 필요 없는 무전원입니다.

숫자 표현이 편리하고 간편합니다.

제작 비용이 저렴한 실속형입니다.

멀티넘버링 소자 파손 시 1:1 교체가 가능한 반 영구적인 제품입니다.

제품이 깔끔하고 튼튼합니다.

제품 시안입니다.

[제품스펙]

★ CASE : CAP Type (블랙 알루미늄 몰딩)

★ SIZE : (W)1,000 X (H)700 X (D)15 mm

★ Numbering : N4 & N6 멀티넘버링(글씨체 색상 : 노란색) 조합

★ 전면디자인 : 전면 포멕스 상부 위 실사 커팅 처리

★ 장착방식 : 벽면 상부 걸이 ( 2개의 고리 있음)

★ 제어방식 : 전면에서 수동 조작 (각 숫자판에 7개라인이

회전하며 0~9까지 숫자 표현)

안전제일 안전문구..

내가 치운 위험요소 동료의 안전을 지킵니다.

무관심한 나의 사고, 틀림없는 나의 사고

모두의 행복, 시작은 안전!

위험을 보는 것이 안전의 시작입니다.

우리 안전은 당신이 만드는 것입니다!

작업 전 안전점검 당신의 생명을 시킵니다.

다 함께 참여하여 무재해 현장 이룩하자!

안전은 생명입니다.

안전은 행복입니다.

안전하지 않으면 절대 작업하지 않는다.

작업은 순서대로 서둘면 사고위험 !

너도안전 나도안전 기업튼튼 가정행복

여기서부터 안전이 시작되는 길입니다.

안전이 흔들리면 당신의 생명이 흔들립니다

내가 발견하고 제거한 위험요인 안전한 나의동료!

안전제일주의로 무재해를 달성하자

멀티넘버링 (수동식 숫자 표현 장치)

 

 
 

오구산업 스마트스토어 바로가기

 

 

 

관련글 더보기